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명을 지르는 남편
    카테고리 없음 2022. 5. 9. 18:47

    비명을 지르는 남편
    특히 대화를 피했던 시간
    어두워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이 어떻게 분노하기 시작했는지 보았다
    나는 여전히 내가 옳았다고 생각한다.

    정말 한적한 아파트에서 새벽에 초인종을 울려
    샤워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한두 번이 아니라 정말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이례적입니다.

    오, 많은 사람들은 내가 말을 하지 말라고 소리쳤다고 생각한다.
    대화 중간에 그는 비명을 지르기 시작합니다.
    그게 싫으면 정말 힘듭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대화는 다양한 성격과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
    동의합니다. 방법입니다.

    하지만 서로를 존중하는
    상대방의 말을 듣고 싶은 마음이 먼저 와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