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심한 나
    카테고리 없음 2022. 5. 9. 18:47

    한심한 나
    32세
    회사원.
    내가 정말 잘하는 것이 없다.
    이사를 갔는데 직업이 없어요.
    나는 팀 리더로 고용되었다.
    나는 나의 무능력으로 인해 제명되었습니다.
    이전 동료들이 이미 사업을 시작했든, 새로운 분야를 적극적으로 배우고 있든 간에 저는 그들이 부럽습니다.
    한편으로는 제 자신을 생각해도 한심하고 한심합니다.
    내가 사고 싶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 자신에게 미안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