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 딸은 승무원이고 신분증을 확인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11. 23:52

    제 딸은 승무원이고 신분증을 확인했습니다.
    지역의 유명인사
    선거운동 열심히 하세요
    아니 출마를 노리고 있을지도 ㅋㅋ 자기 정당을 지지하는 날
    앞장서서 하하
    딸아이의 신분증을 확인해보니 미성년자가 아니라고 하네요
    나는 사업체에 전화를 걸었다
    난 너무 혼란스러워, 이게 무슨 일이야?
    나는 그것이 아닌지 확인하고 술을 마실 것입니다.
    전화도 받는 물건인가요??? 저는 승무원이지만 미성년자여서 그럴 수 있나요?
    내 딸의 직업은 어떻습니까?
    그런 말을 하는 딸이나, 아니면 말싸움을 하듯 전화를 건 아버지는―
    그냥 지네입니다. 좋은 세상이야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